본문 바로가기
후기

치킨매니아 새우닭강정 후기

by 블랙쿠키 2022. 5. 29.
반응형

'치킨매니아 새우닭강정'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먹방 영상을 보다가 맛있어 보여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번 주는 치킨 생각이 없었는데

뜻하지 않게 먹게 되었네요. ^^

 

 

맛은 예상한 맛 그대로였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는 맛이 더욱 무서운 법이죠.

 

 

확실히 새우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끊임없이 들어가더군요.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다른 치킨 메뉴들도 많네요!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치즈볼은 정말 정직한 맛이었습니다. 

진짜 치즈 그 자체를 튀긴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으로 달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무언가를 섞은 것처럼 식감이 남다르게 

느껴지지도 않았습니다. 

 

 

가격은 각각 이랬습니다. 

정말 잘 먹었던 것 같네요. 

 

치킨매니아 새우닭강정,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