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빽보이 피자 울트라 빽보이 피자 백종원 피자 후기

by 블랙쿠키 2022. 9. 20.
반응형

울트라 빽보이 피자, 한번 먹어봤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데요. 백종원 피자라고 불리기도 하죠. 궁금한 마음에 한번 시켜먹어 봤습니다. 근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종원 음식은 웬만하면 평타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피자 박스 귀엽네요.

 

 

인기 메뉴인 울트라 빽보이 피자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다른 피자도 많았습니다. 나중에 다른 피자들도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가격은 이랬습니다!

 

 

그냥 페페로니 피자에 불고기를 올린 피자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피자 도우도 얇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얇은 피자 도우를 좋아하는데요. 피자 도우가 두꺼우면 쉽게 물리더군요. 그래서 피자 도우가 얇은 게 더 잘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소스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원래 돈 주고 사야 하는 소스인데 이벤트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홀그레인 연유 빽업소스와 치폴레 빽업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홀그레인 연유 빽업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피자랑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울트라 빽보이 피자,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