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정보

2022년 벚꽃 개화시기 전국 , 벚꽃 만개시기

by 블랙쿠키 2022. 3. 28.
반응형

요즘 길거리가 많이 화사하죠? 벚꽃 때문인 것 같습니다. 벚꽃이 여기저기 피었는데요. 봄이 왔다는 것을 마구 알려주는 듯 자신의 존재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일요일 저녁에 길을 걷다가 벚꽃의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요. 너무 예뻐서 한 걸음씩 걸을 때마다 멈춰서 벚꽃 사진을 찍어야 했습니다. 매년 피는 벚꽃임에도 볼 때마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아주 예쁜 꽃인 만큼 많은 사람이 명소에 찾아가고는 하는데요. 무엇보다 벚꽃은 피는 기간이 무척이나 짧아서 개화시기를 잘 알아낸 다음에 가야 합니다. 벚꽃은 피기 시작하고 7일이 지나면 서서히 지기 시작하기 때문이죠. 너무 예쁘기도 하고 기간도 짧아서 더욱 희소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전국 벚꽃 개화시기를 한 번 알아볼까요?

 

 

이번에도 생각보다 벚꽃이 일찍 핀 것 같네요. 작년에도 벚꽃이 진짜 일찍 피었죠? 봄이 왔다는 것을 얼른 알려주고 싶은가 봅니다. 전국 벚꽃 개화 시기를 보니 지금쯤이면 벚꽃이 지고 있는 지역도 제법 있네요. 연인이나 가족들과 벚꽃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벚꽃 정말 예쁘죠? 제가 찍은 겁니다.^^

 

 

벚꽃은 화려한 외형에 비해 향기가 강하지 않다고 하네요. 가까이 다가가야 은은한 향을 겨우 맡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잎이 쉽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너무 슬프네요. ㅜㅜ 꽃에 있어 잎은 생명줄이나 마찬가지일 텐데 잎이 쉽게 떨어진다는 것이 슬픈 것 같네요. 벚꽃처럼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 만큼 화려한 모습을 지니고 있더라도 다 그에 따른 고충이나 고민이 있을 것 같네요. 

 

 

벚꽃이 지기 전에 얼른 소중한 사람들과 구경하러 가세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