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푸라닭 콘소메이징 후기 (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 및 소스)

by 블랙쿠키 2022. 4. 3.
반응형

푸라닭 신메뉴가 몇 달 전에 나왔었죠?

바로 "푸라닭 콘소메이징".

 

 

이제야 먹어봤습니다!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뭔가 맛이 예상돼서 끌리지 않았는데 그래도 신메뉴라 먹어봤습니다. 근데 요새 치킨값이 살벌하네요. 이제는 서민 음식이라고 말할 수 없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치킨값도 조금씩 오르고 배달 값도 조금씩 오르는 것 같습니다. 조만간 치킨값 3만 원 찍을 것 같습니다.

 

 

근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살벌하게 맛있습니다. 먹으면서 울었습니다. 먹으면서 '와, 이보다 더 맛있을 순 없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더 나아가면 '이게 치킨의 정점이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제 취향이었습니다. 

 

 

도착했다는 벨이 울리자마자 오두방정 떨면서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푸라닭을 맞이했습니다. 

 

 

치킨 상자를 열자 콘소메 향이 확 나더군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대충 찍었더니 음식모드가 아니었네요. 

조금 아쉽네요.ㅜㅜ

 

 

참고로 저는 윙콤보로 시켰습니다. 구운 옥수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뿌링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치킨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콘소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말할 것도 없이 강력히 추천합니다. 진짜 단짠단짠이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고추마요 소스였습니다. 

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 먹을 때는 무도 빠질 수 없죠?

 

 

너를 향한 나의 마음 보이니? 

덕분에 잘 먹었어. 

우리 조만간 다시 또 만나자!

반응형

댓글


loading